(주)한국도매물류

중, 소형물류 SCM컨설팅 21C New Leader Best of Best


 중, 소형물류 SCM컨설팅

과거의 도매유통은 제조사의 단독 또는 복수 대리점 형태로 한정되었으나 통합물류 체계로 빠르게 변화 하고있습니다.
포화상태의 치열한 경쟁이 있는 레드오션시장에 발상의 전환으로 새로운 가치의 시장을 만들 수 있습니다.

  • 유통물류의 핵심은 최종고객의 요구에 부흥하는 좋은제품을 기획하고 싸고,빠르게,적기에 공급 할 수 있도록 하며 타켓 고객선정, 설계, 구매, 판매, 피킹, 배송, 마케팅 등 전체 수요공급망을 빠른 프로세스 시스템으로 이익을 극대화 합니다.
  • 유통물류 SCM의 핵심은 올바른 방향으로 빠르게 실행하는 것 입니다.

구성

  • 대표자 의지에 부합하는 방향 설정
  • 목표 시장 분석
  • 업무 프로세스 설계
  • 상품구성
  • 시스템 구성
  • 프로세스형 조직구성
  • 전 조직의 SCM교육

시스템

  • ERP : 유통형 중형물류에 최적화된 온.오프라인 통합운영시스템
  • CRM : 분석된 DB로 고객의 유입과 기존고객의 관계 강화
  • DCS : 낱개 단위의 주문제품을 최소화된 설치공간과 저렴한 비용으로 정확한 피킹실현
    DPS와 DAS시스템 을 보완하고 대치하는 중소형 피킹물류시스템
  • OMS : 모바일, 웹 또는 파일로 전송되는 주문을 빠르게 처리
  • WMS : 입출고 재고분석, 로케이션, 검수, 수발주, 출고관리
  • WOR : 어플, 웹 DB 실시간 연동시스템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